
Fresh
텃골
Strategy
· CBI 리뉴얼 및 브랜딩
· 새로운 유통 패러다임의 전략 기획 및 홍보 마케팅
· 직접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계란 브랜드 개발


PROJECT GOAL

BRAND STRATEGY

BRAND SLOGAN


DON'T WORRY
텃골에 맡기세요
BRAND DESIGN
PRINCIPLE

BRAND REPOSITIONING
PLAN
BRAND FEATURES
BRAND DESIGN KEYWORD

프리미엄 디자인
25년 기술로 신선도 높은 계란만을 생산하는 텃골만의
자부심이 있습니다. 이런 독보적인 자부심을 프리미엄
으로 느껴지도록 디자인합니다.
자연친화적인 디자인
자연 그대로의 깨끗하고 안전한 웰빙식품으로 안심하고
가족들에게 먹일 수 있도록 자연친화적인 컬러와 이미지를
구현합니다.
세련되고 진보적인 디자인
첨단자동화 소독 및 선별시설로 외부 오염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현대적이고
진보적인 톤앤매너를 구축합니다.

BEFORE
BEFORE
AFTER

AFTER


BASIC LOGO

BASIC LOGO




COLOR SYSTEM
C:90, M:35, Y:95, K:30
R:09 G:99 B:55
C:85, M:15, Y:90, K:00
R:00 G:156 B:86
MAIN COLOR
C:30, M:00, Y:85, K:00
R:189 G:215 B:83
SUB COLOR
C:00, M:00, Y:00, K:90
R:65 G:54 B:66
C:85, M:10, Y:100, K:10
R:00 G:148 B:68
C:40, M:10, Y:90, K:00
R:166 G:190 B:75
C:30, M:00, Y:85, K:00
R:255 G:222 B:23

FONT
BRAND LOGO


WEB SITE
NAME CARD


SHOPPING BAG
Design Applications


CAR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