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GUNSAN
BLOOMING G
Strategy
' 군산 블루밍G-리디자인'
· 기존의 블루밍G의 디자인이 제품화 하기 힘들기 때문에 수공예품에 적용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보완하고 개선하였습니다.
· 기념품 디자인의 특성상 폭넓은 타켓을 위해 컬러감을 밝게 하고 공통된 컨셉의 배경들을 통해 각각 고유의 컬러아이덴티티를 전달합니다.
앵커 1
STATUS ANALYSIS
· 지금 까지 진행된 Brand Identity의 긍정적인 요인과, 이미지통합의 전개 과정을 설명 하고 적용 후 상품에 대한 기대 효과를 주지시킴으로서
사업 완성에 대한 의욕 고취 합니다.
· 現 제반사항을 고려하여 기존 써니아일랜드社의 기획방향으로 Leading하되 Mentee의 의견을 수렴하여 단계별 Brand Image Positioning 수립하였습니다.

앵커 2
IMPROVE DESIGN


앵커 3
PREVIOUS DESIGN







앵커 4


앵커 5

REDESIGN




![]() | ![]() | ![]() | ![]() | ![]() |
|---|
bottom of page





